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대전 생활정보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웃렛, 둘러보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웃렛, 둘러보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입니다ㅎ

 

대전 신탄진 IC 혹은 북대전IC로 나오시면 되세요ㅎ

여기는 대전 테크노벨리 안에 있다고 보시면 되세요!

 

보시는 것 처럼 써글(아주 큰 로타리) 안에 있고요입구는 2군데가 존재 하니ㅎ

 

참고하세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웃렛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웃렛 프라다, 발렌시아가, 보테가 등

한쪽에는 명품관

한쪽에는 아울렛

형태로 되어 있어요

 

우선 명품관은 줄을 서서 들어가셔야 하고요ㅜㅋ

명품관에 가시려면 시간을 넉넉히 잡고 오세요!

 

1층에 대한 정보에요ㅎ

1층에 명품관이 있고요

 

아래 쪽 파란색 쪽이 명품관이 있는 곳이고요

 

 

프라다, 발렌시아가, 보테가, 골든 구스, 아르마니 명품이 있고요

 

이렇게 중앙에는 공원이 있어요ㅎ

 

 

각 층마다 전자기기 푸드코트 등

이곳에 다 해결 즐기고 쉬었다

쇼핑도 즐기고

다~~ 할 수 있는 복합 건물이에요ㅎ

 

1층에는 회전목마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소죠ㅎ

키즈를 위한 아이템들이 넘쳐 납니다ㅎㅎ

 

2층에는 가전과 서점 등이 있어요ㅎ

무엇보다 너무 깨끗하고 쾌적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비오는 날에는ㅎ 쇼핑 어떠세요?ㅎㅎ

 

 

 

3층에는 푸드코트와

메가박스 극장이 있어요

 

 

 

아웃백 등

대전에서 흔히 먹지 못하는 식당과 컨셉을 가진 음식을 즐길 수 있으세요ㅎ

 

쇼핑도 하고, 식사도 하고, 영화도 보는ㅎ

복합 쇼핑몰이에요

 

 

아무래도 아울렛 부분에서는 저렴한 것 같아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웃렛 구경 하시다 보면,

 

중간중간 이벤트 하는 것도 있어서요

이벤트 하는 옷이나 잡화를 보시면 좋은 가격에 겟이 가능해요ㅎ

 

종종 가서 필요한 거 없나

운동삼아 가는데요ㅎ

 

좋은 가격에 얻는 재미가 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