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세종시 생활정보

세종시 초등학교, 새롬초등학교 둘러보기

새롬초등학교 둘러보기

 

 

아기자기한 새롬초등학교

실내생활 위주의 초등학교 건축

아이들이 뛰어 놀 충분한 공간과

아파트 인접한 초등학교

 

새롬동에 있지만요

새뜸마을과 붙어있는 새롬초등학교 입니다ㅎ


ㅁ새롬초등학교


설립 : 2017년 03월 01일 (새롬고등학교와 같은 설립일)

학생수 약 : 1100명

교원수 약 : 60명

044-999-5600

 

새롬초등학교와 새롬병설유치원이 같이 있네요

 

요즘 신축된 초등학교는 이렇게 

건물과 건물이 다 이어져 있네요

참 좋죠?ㅎ

 

그렇기에 학교 건물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겠네요ㅎ

 

 

 

 

그래도 초등학교 답게

1층에는 아기사방 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잘 마련 되어 있어요ㅎ

나무그늘 아래 쉬기도 가능하고요

놀이도 할 수 있도록 잘 되어 있네요

 

 

 

 

조경이 참 잘되어 있어요

간이로 이렇게 산책로도 있고요

 

 

 

 

쉴수 있는 벤치가 많이 마련되어 있네요

 

 

 

 

새롬초등학교는 병설유치원인 새롬유치원도 같이 운영되고요

같은 건물로 이어져 있어요ㅎ

 

건물은 이어져 있지만, 구분되어 관리되어 있고요ㅎ

입구는 따로 구분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