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세종시 생활정보

세종 호수 공원보다 더 좋은 세종 은하수 공원

세종 호수 공원보다 더 좋은 세종 은하수 공원

 

 

 

 

 

 

세종특별시는 공원이 아주 잘되어 있죠?ㅎ

신도시 답게 걷기도 좋고

뛰기도 좋고

산책로가 아주아주 잘되어 있는데요ㅎ

 

다들 세종시 하면, 세종 호수공원 만 생각하시는데요

 

 

 

 

 

세종시에는 숨겨진 공원이 하나 있어요ㅎ

 

세종 은하수공원입니다!

 

ㅁ위치

세종시에 위치해 있고요

세종은하수공원이라고 네비에 치시면 되세요ㅎㅎ

 

은하수공원하면, 은하수장례식장만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장례식장 에서 언덕하나만 넘으면 좋은 공원이 있어요ㅎ

 

아이들과 뛰어 놀기 좋은 곳이에요

세미 세종캠핑 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푸른 언덕과 이쁜 공원에서 쉬었다가 가는 것 자체가 힐링이지 않을까요?ㅎ

 

 

ㅁ세종 은하수 공원

 

 

은하수 공원 이용방법이고요ㅎ

여기는 화장실과 언덕 그리고 자연이 있는 공간이고요

힐링하는 공원이에요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가능한 공원이에요ㅎ

버스 종점ㅎㅎ

 

고즈넉한 공간을 찾으시면 여기만큼 좋은 곳은 없죠?ㅎㅎ

 

 

ㅁ은하수공원 주차

 

주차는 넓어요ㅎㅎ

주차는 걱정 없시고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너무 좋은 곳이죠

 

 

 

 

 

 

 

산책만 하셔도 힐링이 되는 곳

세종은하수공원, 이제는 세종 호수공원 뿐만 아니라ㅎ 여기도 이제는

많이 오실듯 하네요ㅎㅎ